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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이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약관은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뷰티포인트 제도, 쇼핑몰 사이트 이용에 대한 “아모레퍼시픽 웹사이트 서비스”,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회원 서비스”, “아모레퍼시픽 쇼핑몰 사이트 서비스” 약관으로 구성됩니다.
제 1 장 (아리아코스메틱 웹사이트 서비스)
제 1 절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아리아코스메틱(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 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 등을 규정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거나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2)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를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3) 비밀번호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를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5) 아리아코스메틱 웹사이트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로서,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뷰티포인트 적립 및 사용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말합니다.
6) 아리아포인트
회사 정책에 따라 회사 및 회사와 포인트 제도 운영에 관한 제휴관계에 있는 회사(이하 "제휴사")가 그 구매고객 중 아리아포인트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상품 또는 용역 구매 시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부여하는 포인트입니다.
7) 몰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 또는 회사의 홈페이지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8) 고객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9) 판매업자
회사와 판매중개계약을 체결하고, 몰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변경)
1. 이 약관은 회사의 경영환경의 변화 또는 영업정책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이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변경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30일) 이전에 이 약관이 변경된다는 사실과 변경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1) 회사 대표 사이트(아리아몰.com)를 통한 게시
2) 전자우편(e-Mail) 또는 전화연락을 통한 통지
3) 휴대 전화 메시지 (SMS, LMS, MMS, mDM, 알림톡 등)
4) 모사전송(fax) 또는 우편통지
5) 회사 및 제휴사의 각 매장, 가맹점 게시
2. 이 약관이 변경된다는 사실과 변경된 내용 등을 회원에게 전자우편(E-MAIL), 전화(휴대전화 포함), 모사전송, 주소 등을 이용하여 통지할 경우에는 가장 최근에 수정된 정보에 따라 통지합니다.
3. 본 조의 규정에 의한 변경된 약관(이하 "변경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4. 변경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를 할 수 있으며, 제1항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하지 않은 회원은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본 조의 고지 방법은, 이 약관에서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통보 또는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 4 조 (통합운영)
회사는 각종 브랜드 사이트를 포함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회사는 회원가입 시 통합운영에 대해 공지하며, 회원은 회사가 운영하는 브랜드 사이트와 기타 다른 사이트에서 동일 ID(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 5 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이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라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제 2 절 회원
제 6 조 (회원가입)
1. 고객은 약관 내용에 대해 확인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약관내용에 대하여 동의여부를 체크하는 방법으로 동의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동의 부분에 체크하면 이 약관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고객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이 약관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5.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사항에 변동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회사에 알리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원의 가입 제한)
회사의 정책 및 아동의 개인정보를 특별히 보호하기 위하여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약관을 해지하고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요청을 받은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 처리를 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때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때
3)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때
4)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프로그램 등을 유포하거나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 오류 현상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때
5)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때
6)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때
7) 컴퓨터 등 정보처리장치에 허위의 정보 또는 부정한 명령을 입력하거나 권한 없이 정보를 입력 변경하여 정보처리를 하는 때
8) 속이는 행위로 다른 사람의 정보를 수집하거나 다른 사람이 정보를 제공하도록 유인하는 때
9)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때
10)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때
1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때
12)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때
13) 회원이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때
14) 본 약관을 포함하여 공서양속,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에 위반한 때
3. 회사가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제2항의 사유 중 속이는 행위로 다른 사람의 정보를 수집하거나 다른 사람이 정보를 제공하도록 유인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피해 예방 및 피해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긴급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접속경로 차단
2) 위반행위에 대한 소명이 완료될 때까지 위 위반행위에 이용된 전화번호에 대한 서비스 제공 중지
3) 고객에게 위 위반행위에 노출되었다는 사실의 통지
5. 회사가 제2항 및 제4항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경우, 해당 조치의 사유 및 내용을 다음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2) 전화
3) 문자
4) 기타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연락처
6. 회사가 제2항 및 제4항에 따른 조치를 한 경우, 회원은 해당 조치에 따른 이의제기를 할 수 있으며, 이의제기 민원처리 담당부서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민원처리 담당부서: 아모레퍼시픽 고객서비스센터
2) 전화: 080-023-5454 (수신자요금부담)
(상담시간: 월~금요일 09:00~18:00, 점심 12:00~13:00, 공휴일 제외)
3) FAX: 070-7954-3904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및 가입시 등록한 정보에 기명된 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 주일 이상 온라인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 3 절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2.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변경,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회사의 정책,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게시, 공개하거나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속이는 행위로 다른 사람의 정보를 수집하거나 다른 사람의 정보를 제공하도록 유인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행위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제 12 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1.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또는 기타 보안 위반에 대하여,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브랜드 제품, 관련 브랜드 사이트, 매장 정보, 이벤트 등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 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광고주와의 거래)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달리 전송한 내용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6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4. 회원이 게시한 저작물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한다고 볼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이를 임의로 삭제할 수 있고 이를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 17 조 (1:1상담게시판)
1. 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각 전문가의 지식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답변입니다. 회사는 답변의 의견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2. 회원이 신청한 상담에 대한 적절한 답변을 위하여 각 전문가들은 상담 내용과 답변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에서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개인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학술활동, 인쇄물 등의 저작활동, FAQ 등의 서비스 내용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아래와 같은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같은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
2)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3) 진단명을 요구하는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4) 치료비, 검사비, 의약품 가격 등에 대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상담이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 18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 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 19 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손실, 관계 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변경)
1. 이 약관은 회사 및 제휴사의 경영환경의 변화 또는 영업정책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이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회사 및 제휴사는 변경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30일) 이전에 이 약관이 변경된다는 사실과 변경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1) 회사 및 제휴사 홈페이지 등을 통한 게시
- 원칙적으로 회사 대표 사이트(www.amoremall.com)를 통해 게시하며,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제휴사 홈페이지 (www.innisfree.com, www.etude.com, www.espoir.com, www.osulloc.com)에 추가 게시
2) 전자우편(e-Mail) 또는 전화연락을 통한 통지
3) 휴대 전화 메시지 (SMS, LMS, MMS, mDM, 알림톡 등)
4) 모사전송(fax) 또는 우편통지
5) 회사 및 제휴사의 각 매장, 가맹점 게시
2. 이 약관이 변경된다는 사실과 변경된 내용 등을 회원에게 전자우편(E-MAIL), 전화(휴대전화 포함), 팩스(모사전송), 주소 등을 이용하여 통지할 경우에는 가장 최근에 수정된 정보에 따라 통지합니다.
3. 이 조의 규정에 의한 변경된 약관(이하 "변경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4. 변경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를 할 수 있으며, 제1항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하지 않은 회원은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이 조의 고지 방법은, 이 약관에서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통보 또는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 2 절 회원가입 및 탈퇴 등
제 5 조 (회원 가입)
1.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 및 제휴사가 정한 회원가입신청서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이 약관과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 등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특별히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자격 및 그로부터 발생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가입, 탈퇴, 포인트의 사용시 본인확인을 위해 휴대폰 인증 또는 뷰티포인트 카드 인증 등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으며,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 회원의 경우 이 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자격 상실 및 탈퇴)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전자서면 포함), 구두 기타 회사 또는 제휴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 및 제휴사는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사망한 때에는 회사 및 제휴사의 사전 통보 없이 사망 즉시 회원자격이 상실됩니다.
1) 제1장 제2절 제8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에 해당하는 경우
2) 뷰티포인트를 부정하게 적립 또는 사용한 경우
3) 회원카드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사용한 경우
4) 회사 또는 제휴사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한 경우
5) 다른 회원이 회사 또는 제휴사 홈페이지 이용하는 것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3. 제1항에 의한 회원 탈퇴 또는 제2항에 의한 회원 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 탈퇴 또는 자격상실은 회원 탈퇴 요청일 또는 자격상실 통보일로부터 누적포인트의 존재 유무와 상관없이 즉시 확정됩니다. 다만, 탈퇴를 요청한 회원 또는 자격을 상실한 회원이 뷰티포인트에 대한 소유권을 포기한다는 의사표시를 한 경우에는 회원 탈퇴 요청일 또는 자격 상실 통보 일에 회원 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2) 사망으로 인한 회원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4. 회원이 탈퇴를 한 날로부터 30일간 회사는 부정거래의 방지를 위해 본인확인값(CI)을 보관할 수 있으며, 해당 시일이 지나면 지체 없이 파기 처리 합니다.
5. 회원이 탈퇴 한 날로부터 30일간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6. 회원의 의도적인 탈퇴와 재가입이 확인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향후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가입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이 따를 수 있습니다.
7. 회원이 탈퇴ㆍ자격상실ㆍ무거래(1년) 등을 원인으로 뷰티포인트가 소멸되는 경우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고 소멸되며,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제 12 조 (변경사실의 통지)
1. 회원은 주소,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E-Mail), 우편물 수령처 등의 개인정보 변경이 있을 때, 즉시 해당 매장 또는 회사 및 제휴사의 해당 부서에 통지해야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제1항의 통지의무를 소홀히 함으로써 발생한 서비스 누락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4 절 개인정보보호